더페이스샵,‘아르쌩뜨 에코-테라피’슈퍼 사이즈 기념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판매량 200만개 돌파를 기념, 인기 품목인 토너 2종을 슈퍼 사이즈(225ml)로 특별 제작해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토닉 위드 에센셜’은 일명 ‘노란띠 스킨’으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더페이스샵의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 사이즈는 보습기능이 뛰어난 ‘익스트림-모이스처’와 항산화 라인 ‘슈퍼-리페어’ 등 토너 2종으로 각각 3만개와 1만개씩 한정 공급된다.

슈퍼 사이즈 제품의 용량은 225ml로 14,900원에 판매된다. 기존 제품(145ml, 10,900원)에 비해 사이즈는 무려 55% 이상 늘어나게 되지만 가격은 약 37% 올라가는데 그친다. 슈퍼 사이즈가 기존 제품보다 2,000원 이상 절약 효과가 있다. 따라서 고객들은 대용량의 제품을 훨씬 값싸게 이용하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2007년 9월 더페이스샵이 구축한 글로벌 R&D 네트워크의 첫 결실로 탄생한 ‘아르쌩뜨 에코-테라피’는 프랑스 AMI(Alban Muller International)사와 공동 개발한 바이오 보습 성분 ‘피타 플렉스(PhyTA-plex)’를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파라벤, 알코올 등 모두 7가지 성분을 배제한 ‘7무(無)’ 시스템을 적용하고 85% 이상의 내추럴 성분을 함유함으로써 진정한 ‘에코 뷰티’를 실현하고 있다.

더페이스샵 마케팅본부 노석지 이사는 “그간의 폭발적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한정 판매 행사를 마련했다”며 “100% 대나무수와 천연 에센셜 오일을 바르기 직전 흔들어 쓰는 특별한 사용법을 소개한 TV CF 등으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이 증폭되고 있는 양상”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더페이스샵 홍보팀
서희주 대리
02-2087-647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