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페이모어, 유럽 왕복항공권 557900원에 할인 판매

뉴스 제공
와이페이모어
2009-07-22 09:00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 항공권 전문 와이페이모어 여행사는 러시아 항공과 함께 뒤늦은 여름 휴가철 유럽단기여행이나 유럽 배낭여행족을 위한 할인항공권을 557,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 상품을 내놓았다. 이는 7월-8월 동경 왕복 항공권이 51만원에 판매되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파격적인 할인행사이다.

<이벤트 할인항공권 상품 설명>
목적지: 런던/파리/로마/프랑크푸르트/체코/모스코바/비엔나/카이로
체류기간: 1개월
경유수 : 1회(모스코바 경유)
항공료 : 왕복 557,900원부터
출발 및 구매가능기간: 7월20일~10월24일

이 할인항공권은 체류기간은 1개월이며, 성수기인 7월~8월 에 상대적으로 좌석여유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스코바에서 도중체류(=스탑오버)가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유럽여행중 모스코바를 꼭 들리고 싶은 고객에게는 최고의 스케쥴이다. 또한 런던/파리/로마 등 유럽 주요도시를 모두 운항하기 때문에 런던IN – 파리OUT같은 여행스케쥴도 추가요금없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편리하다.

와이페이모어 여행사에서 유럽항공권을 담당하고 있는 탁효정 주임은 “간혹 러시아 항공이라 불안해 하는 고객분이 계시긴 하지만, 실제 운항하는 비행기는 보잉기이기 때문에 다른 유럽항공사와 비교해서 안전도에서는 떨어지지 않는다. 현재는 좌석에 여유가 있지만, 좌석이 빠르게 소진되기 때문에 빠르게 예약하는 것이 좋다” 라고 설명했다.

이 상품은 와이페이모어에서만 판매하며, 홈페이지(www.whypaymore.co.kr)에서 예약가능하다

와이페이모어 개요
와이페이모어는 실시간 할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이다.

홈페이지 항공권예약: http://www.whypaymore.co.kr/home/AirHotFare/CityHo...

웹사이트: http://www.whypaymore.co.kr

연락처

와이페이모어 홍보마케팅
담당 안정일 대리
02-3210-44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