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컴스코리아, ‘월드 핸드셋 포럼’ 미디어파트너로 선정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05-04-10 11:31
서울--(뉴스와이어)--정보통신 전문 온라인미디어인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 ; http://telecoms.co.kr )가 오는 6월 중국에서 열리는 '월드 핸드셋 포럼 2005' 행사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로 선정됐다.

월드 핸드셋 포럼은 세계 최대 휴대폰 시장인 중국의 시장 현황과 사업전략 등을 논의하는 심도 깊은 통신전문 컨퍼런스. 월드 핸드셋 포럼은 오는 6월 1일과 2일 양일간 중국 상하이 인터컨티넨탈 푸동에서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아시안 핸드셋 시장 및 ODM 업체의 역할 변화' '개방형 플랫폼을 통한 스마트폰 개발' 'CDMA 기술을 이용한 3G 및 차세대 핸드셋 잠재력의 실현' '미래의 핸드셋 비즈니스 모델' 등의 다양한 주제가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텔레컴스코리아는 오는 5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JW 매리어트 호텔에서 열리는 '4세대 통신' 컨퍼런스의 미디어파트너로도 지정됐다. 텔레컴스코리아는 이에 앞서 지난 1월 일본 동경에서 열린 '3G 모바일 월드포럼' 행사에서도 국내 유일의 미디어 파트너로 선정된 바 있다.

텔레컴스코리아 소개
텔레컴스코리아 (http://telecomskorea.com )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글판 (http://telecoms.co.kr) 뉴스서비스를 통해서도 차별화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 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NewsDesk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