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25화이트’ 출시
한 손에 잡히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편리한 ‘인스탁스 미니 25’는 한국후지필름에서 출시한 즉석카메라 제품 중 가장 가볍고 크기가 작은 제품으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화이트 컬러 기종은 우유빛 색상의 깜찍한 컬러와 로하스(RoHS) 유해물질 규제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인스탁스 미니 25는 렌즈 옆의 작은 거울(셀프미러)로 미리 촬영될 사진 프레임을 확인할 수 있어 셀프 촬영이 쉬운 것이 특징. 인스탁스 라인업의 경우, 우수한 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필름 카메라의 장점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는 디카의 장점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특히 미니 25제품은 휴대가 편리해 여행지에서도 쉽게 촬영할 수 있으며, 작고 귀여운 카드사이즈의 사진을 즉석에서 출력해 간직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번 신제품도 ISO 800 감도로 화사하고 선명한 즉석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주위 밝기를 인식해 자동 발광되는 플래시를 탑재, 어두운 실내나 역광에서도 배경까지 자연스럽게 살아나도록 찍을 수 있다. 또한 접사렌즈를 포함해35cm거리까지 가깝게 찍을 수 있으며 세로사진과 가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도록 버튼이 2개 부착되어있다. 이밖에 후지논렌즈(F=60mm)로 0.5m에서2.5m, 2.5m에서 무한대로 거리조정을 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도 완성도 높은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무게는 275g.
후지필름 조경수 마케팅 실장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는 기존 디카와 차별화되는 카메라 제품 군으로 포지셔닝에 성공한 만큼 제품 다양화와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확대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미니 25화이트의 경우 젊은 층을 겨냥한 신세대 감각의 미니 사이즈 즉석카메라로 휴대가 편리해 휴가철 여행시에도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s://www.fujifilm.co.kr/main.do
연락처
PR대행사 미디컴
권영혜
02-6370-8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