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공, 제7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시상식 개최

성남--(뉴스와이어)--대한주택공사(사장 최재덕)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제7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22일 오후 주공 종합상황실에서 가진다.

올해 공모전은 ‘국민의 주거안정에 기여하는 대한주택공사 기업이미지광고’를 주제로 하였으며, 영예의 대상은 건국대 유진우 학생이 응모한‘주택문제를 풀어드리겠습니다’가 선정되었다.

대상 수상작은 가로세로 낱말풀이를 키 아이디어로 주공의 역할을 매우 참신하고 흥미롭게 표현하였을 뿐만 아니라 주공의 주요사업 및 목적을 알리는 데에도 가장 효율적이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공모전은 미래고객인 대학생들에게 주공의 주요사업 및 역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그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활용하기 위하여 개최하였으며, 특히 금회에는 현장펜스디자인부문을 신설하여 친환경적인 현장관리를 위한 아이디어를 얻고자 시도하였다.

올해에는 대학생들의 열띤 경쟁 속에 총 600여점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대상 1점, 금상 1점, 은상 3점, 동상 3점, 장려상 20점 등 총 28점이 작품을 당선작으로 선정하였다. 당선작에는 상장 및 상패와 함께 대상 500, 금상 300, 은상 200, 동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주공은 본사 1층 로비에서 수상작 전시회를 가질 예정이며, 우수작은 추후 기업이미지 광고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jugong.co.kr

연락처

대한주택공사 홍보처 홍보팀
윤석총 팀장
031-738-30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