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보수논객 조갑제 독점 인터뷰 생방송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09-07-22 09:17
서울--(뉴스와이어)--야후! 코리아(총괄사장 김대선)은 오는 23일(목) 오후 3시부터 보수논객인 조갑제 전 월간조선 대표의 독점 인터뷰를 야후! 미디어(http://kr.news.yahoo.com/webcast/)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조갑제닷컴’의 대표로 활동 중인 조갑제씨는 이날 야후! 에서 진행 중인 ‘송지현의 사람IN’ 프로그램에 출연, 대한민국 정통 보수 논객으로서 현 정권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히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최근 미디어 법에 반대표를 행사한다는 발언의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에게 강도 높은 비난을 쏟아낸 것과 관련, 박근혜 전 대표의 탈당 권유에 대한 속내와 미디어 법에 대한 자신의 의견도 밝힐 예정이다.

또한 현 정권의 대북 정책에 대한 논의와 함께 보수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대북정책의 대안은 과연 무엇인지에 대한 그의 의견도 들어본다.

네티즌들은 실시간 게시판을 통해 조갑제 씨에게 궁금한 사항은 물론 본인의 의견을 해당 게시판에 올릴 수 있다.

야후! 코리아는 그 동안 소설가 이외수, 천호선 前 청와대 대변인, 이회창 자유선진당 총재, 하일성 야구 해설위원 등 다양한 사회 인사를 초청해 네티즌들과의 만남의 장을 마련해 왔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2185-2911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 AE
6370-33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