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플러스원’ 캠페인 선포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09-07-22 11:47
서울--(뉴스와이어)--아이들 먹거리, 안심하고 먹일 수는 없을까. 세상 모든 엄마들의 고민이다. 이런 고민을 이해하는 생산업체가 행동에 나섰다.

매일유업(대표: 정종헌)은 유아들의 먹거리를 보다 안전하게 만들고 소비자의 안전에 대한 이해와 신뢰도 높일 수 있도록 소통하기 위한 ‘앱솔루트 플러스원(Absolute Plus One)’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앱솔루트 플러스원’은 매일유업이 안전한 유아식을 공급하기 위해 시스템을 갖추고, 가장 안전한 유아식을 생산하고 있다고 판단될 때에도 유아식 안전을 위해 한번 더 확인하고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외부 소비자와도 소통하는 내, 외부 캠페인이다.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플러스원’ 캠페인 런칭에 맞춰 22일, 자사의 분유와 이유식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평택공장에서 임직원 워크샵을 갖고, ‘앱솔루트 플러스원’ 캠페인에 대한 내부 공감대를 형성하는 한편, 안전 관리 마인드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매일유업 주요 임원, 중앙연구소, 생산 공장 직원, 유아식 관련 직원 140여명이 모인 가운데 열린 이번 워크샵에서는 유아식 안전을 위해 매일유업 임직원이 가져야 하는 마음 가짐과 자세에 대한 토론과, 발생 가능한 이슈에 대한 사전 예방 교육은 물론 안전관리를 잘 한 기업사례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루어졌다.

매일유업은 2007년 하반기부터 유아식 안전을 위한 설비투자와 연구개발에 150억 원을 투자하고, 지난해 5월 Non-GMO(유전자를 변형하지 않은)원료만을 사용할 것을 선언하는 등 안전성 제고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또, 이번 ‘앱솔루트 플러스원’ 캠페인을 통해 내부적으로 안전한 유아식 생산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유아 먹거리 안전을 위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소통 기회 창출을 통해 소비자의 관심과 이해 또한 높여 나갈 계획이다.

매일유업 정종헌 사장은 “이번 캠페인의 타이틀인 ‘앱솔루트 플러스원’에서 알 수 있듯이, 매일유업은 ‘아이 먹거리의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을 너무 잘 알고 있다.’며, 우리가 구축한 과학적인 시스템이 수많은 위해 요소로부터 우리 아이들을 지켜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한편 가장 안전하다고 판단될 때에도 한번 더 확인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플러스원 캠페인에 대하여

가장 안전한 유아식 생산을 위해 우수한 시스템 및 제도를 강화하고, 임직원의 마음가짐과 의지를 다져 종합적인 안전관리 체계를 갖추기 위해 시작됐다. 앱솔루트 플러스원 캠페인은 안전한 아이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가장 안전한 유아식을 생산하고 있다고 판단될 때에도 한번 더 확인하고 노력하겠다는 매일유업의 의지를 담고 있다. 매일유업은 오랜 기간 동안 단계적으로 앱솔루트 플러스원 캠페인 추진을 준비해왔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도 유아 먹거리와 관련 충분한 정보제공과 소통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인컴브로더
송보라
2016-71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