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대한민국 딸들의 감동사연 공모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뷰티 고정 프로그램 ‘뷰티 원 더 쇼’를 통해 선보이는 메이크오버 코너 ‘엄마를 부탁해’의 론칭에 앞서 어머니와 관련된 감동사연 공모전을 실시한다.

7월 31일까지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닷컴(www.lotteimall.com) ‘뷰티원더쇼’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올린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사연 속 어머니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답게 변신 시켜준다. 딸과 어머니가 함께 출연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한 영상편지를 보는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채택된 사연 속 어머니에게는 제주도 2박 3일 여행권과 그날 진행하는 뷰티상품, 협찬의상 등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번 공모전에 채택된 사연은 8월 8일(토) 오전 10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며, 아쉽게 이번 기회를 놓친 고객은 8월부터 월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동일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올해 1월부터 선보인 ‘뷰티 원(one) 더 쇼’는 상품 1개를 덤으로 준다는 의미와 놀라운(wonder) 혜택이라는 2가지 의미가 포함돼 있는데, 기존 뷰티상품 방송대비 30%가량 매출을 끌어올리는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한편,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부터 12시40분까지 진행하는 ‘뷰티 원 더 쇼’는 첫째, 셋째 홀수 주에는 ‘엄마를 부탁해’, 둘째, 넷째 짝수 주에는 ‘뷰티 핫 트렌드’를 방송할 예정이다.

새롭게 론칭하는 ‘뷰티 핫 트렌드’ 코너에서는 뷰티 분야의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을 초청해 일반인도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노하우, 피부관리 팁 등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 송영탁 이사는 “최근 홈쇼핑에는 기존의 상품홍보 위주의 방송에서 벗어나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있는 프로그램들이 속속 등장하며 새로운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스토리가 있는 펀(fun)한 방송에 딸과 엄마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드라마”이라고 말했다. 무료상담전화 080-220-5252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김재혁 대리
02-2168-51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