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가 ‘아이엘’에 무릎 꿇은 사연은…포스트모던 RPG‘iL : Soulbringer’ CBT 2.0 뜨거운 반응

서울--(뉴스와이어)--“주말 저녁 그 어떤 예능 프로보다 확실한 즐거움을 주는 《아이엘 : 소울브링거》 CBT 2.0”

많은 사람들의 주말 저녁을 책임지는 예능 프로의 인기가 이번 주 주말에는 주춤할 것으로 예상된다. 엔플레버(대표 박승현)의 신작 ‘포스트모던 RPG’ 《아이엘 : 소울브링거》가 ‘마비노기 영웅전’, ‘에어라이더’, ‘카로스 온라인’ 등 금주 열 개 이상의 집중된 게임 테스트 속에서 눈에 띄는 선전을 펼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대표적인 예로 《아이엘 : 소울브링거》의 공식 커뮤니티에는 CBT 2.0 실시 이틀 만에 기존의 네 배가 넘는 회원이 가입하는 등 활발한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공식 커뮤니티가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첫 CBT 당시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개설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온 카페를 공식 커뮤니티로 지정했다는 점이다.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유저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유저들 간의 자유로운 소통 공간을 마련하여 더 활발한 교류를 펼치고 싶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카페장 ‘에반에센스’는 “RPG 매니아로서 많은 게임을 즐겨왔고 다른 게임의 공식 카페장도 했지만 ‘말랑바삭’한 《아이엘 : 소울브링거》만의 독특한 색깔이 차별화된 즐거움을 준다”고 밝히며 “주말 저녁 <무한도전>을 보는 것보다 더 확실한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7월 26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CBT 2.0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il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플레버 개요
엔플레버는 '라펠즈'라는 3d mmorpg 게임을 개발/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nflavor.com

연락처

엔플레버 PR팀
김소영
02-508-4936 (3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