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디어 ‘수1 족집게 수학’, 전국 총판과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수학 문제집 출간으로 유명한 수미디어(대표 노희석)는 자사가 지난달 출간한 ‘수1 족집게 수학’이 학원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고, 이에 힘입어 전국 대부분의 총판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책이 수험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이유는 지난 5개년 수능 문제를 단원별로 심층 분석하여 유형별, 난이도별로 분류·정리하여 수록함으로써 문제를 풀면서 자연스럽게 수능 기출문제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아울러 단원별 분석내용을 실어 출제경향을 입체적으로 이해하고 출제방향을 예상할 수 있게 해서, 수험생들이 꼼꼼하게 수능 대비 전략을 세울 수 있게 하였다.

저자인, 송파 청담수학원 김연진 선생은 “수1 족집게 수학은 기출문제를 통해 반드시 출제될 것으로 예상되는 11꼭지를 선정하였으며, 꼭지선정기준은 출제 가능성이 높고 패턴이 뚜렷해서 수1 전체에 대한 이해도가 낮더라도 반복훈련을 통해 출제자의 의도를 파악하면서, 수학의 원리를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수학 스타강사로 이름난 저자는 상위권 학생들의 질문을 일일이 받아 명쾌하게 설명해주는 수업시스템으로도 유명해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수학강의 노하우를 담은 새로운 수학기본서를 집필 중에 있다.

수1 족집게 특강을 수강한 많은 고3 수험생 모의고사 성적이 20~30점 올라 효과가 입증되어서, 가까운 시일 내에 동영상으로도 제작하여 수학성적에 고민하는 수험생들이 손쉽게 강의를 들을 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

삼광학원 이천수 이사장은 “이 책이 여름방학 동안 수학의 기본을 다지면서 실력을 키우고 싶어하는 수험생들의 수학 문제집으로 안성맞춤인것 같아 특강교재로 채택했다”고 말했다.

이 책은 세상에 나오면서 우여곡절도 있었다. 초판이 출간되어 절찬리에 판매 중 약간의 오타와 오답이 발견되어 자진해서 전량 수거, 폐기한 후, 재출판하는 등 수험생과 총판의 신뢰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 안간힘을 쓰기도 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전주 서광서적, 마산 산해원, 포항 대영서적, 부산 엘리트교육, 광주 한국교육, 강동 송파 중앙서적, 성남 분당 대교서적, 구리 진성교육, 관악구 성민도서, 구로 경문당, 서대문 정은사, 양천 정현도서 등 전국 대부분의 총판과 계약을 체결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수1 족집게 수학은 전국 유명서점과 인터넷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계속해서 중등서술형 족집게 시리즈, 고등부 족집게 수학시리즈 및 기출문제 등을 발간될 예정이다.

교재문의: 02-484-5072

수미디어 개요
수미디어는 수학 기본서 전문 출판사이다. 수1 족집게 수학 등 중등서술형 족집게 시리즈, 고등부 족집게 수학시리즈 수학수험서를 발간중이다.
연락처

수미디어
대표 노희석
02-484-5072

이 보도자료는 수미디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