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 인문학열전 7월28일 오후 5시 방송 ‘작가 김주영’

서울--(뉴스와이어)--인문학 거장들을 통해 우리들의 자화상을 비춰보며 인문학적 사고와 상상력으로 인간에 대한 성찰을 더해 나가고자 기획된 KTV‘인문학 열전’에서는 <작가, 길 위에 서다>를 주제로 메마른 우리 삶에 꿈과 상상력으로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는 <김주영 작가편>을 방송한다.

대하소설‘객주’에서, 동화‘똥친 막대기’, 상상우화집‘달나라 도둑’까지, 따뜻한 이야기로 꿈과 상상의 세계를 전하는 김주영 작가,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만나게 되는 질문들을 작가적 상상으로 녹여내 지혜를 전하는 그의 작품 세계를 들어보고, 경상북도 청송군의 깊은 산골(월전-月田)에서 태어나 가난하고 우울했던 그의 유년시절을 만나본다, 또한 우리가 어느 샌가 잃어버렸던 ‘꿈과 상상력’으로 다시 피어나는 희망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치열한 작가정신과 작품세계를 만나는 인문학 열전 기획특집 ‘나는 작가다’시리즈 김주영 작가편은 7월28일(화) 오후 5시(재방 수요일 오후 1시) <KTV 인문학 열전>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한국정책방송KTV 개요
한국정책방송KTV는 정책정보 전문채널로서 국정전반에 대한 정보를 생행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특화된 정책 및 공공정보 프로그램을 케이블, 위성(151), 인터넷(www.ktv.go.kr) 등 3개 매체로 1일 20시간(06-02시) 동시 방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KTV는 경제부총리와 외교통상부장관 등 정부부처 장,차관 등 정례브리핑을 생중계함으로써 정부정책의 신속하고 정확한 전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tv.go.kr

연락처

한국정책방송원 기획편성과
김지나
02)3450-219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