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한국투자신탁운용 증권펀드 2종 판매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한국투자신탁운용의 대표펀드 2종 판매와 더불어 펀드가입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투신운용과 제휴로 출시된 펀드상품 2종은 ‘한국투자 삼성그룹 증권펀드 1호’와 ‘한국투자 네비게이터 증권펀드’이다.

한국투자 삼성그룹 증권펀드 1호는 국내 대표 우량기업인 삼성그룹에 주로 투자(주식 60% 이상, 채권 40% 이하)되며, 한국투자 네비게이터 증권펀드는 미래 성장성이 기대되는 매력적인 기업에 주로 투자(주식 60% 이상, 채권 40% 이하)된다.

두 상품 모두 거치식과 적립식으로 나눠 가입할 수 있으며, 거치식의 경우 100만원 이상 적립식은 10만원 이상이면 가입 가능하다.

특히, 거치식 1000만원 이상 가입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며, 월 20만원 이상 적립식에 가입한 경우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경남은행 김순식 개인고객지원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두 펀드상품은 한국투자신탁운용의 대표펀드로, 현재 양호한 수익률을 기록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부장은 “주가 회복기를 맞아 적극적인 판매전략을 꾸려나갈 계획”이라며 “제휴마케팅을 통해 운용성과가 우수한 펀드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홍보실 박희원 055-290-81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