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최저가보다 싼 ‘타임세일’ 정보만 모았어요”…‘타임세일’ 포털 ‘하루하나’ 등장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으로 ‘타임세일’ 상품 정보만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어 인터넷 쇼핑 알뜰족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원어데이, 카르페디엠, 게릴라쇼핑 등 타임세일 상품정보만을 실시간으로 모아 주는 신개념 타임세일 포털 사이트 ‘하루하나(www.haroohana.com)’가 등장했다.

타임세일 상품 가격은 통상적으로 가격비교 사이트의 이른바 ‘최저가’ 보다도 저렴한 가격이라 온라인 쇼핑몰 알뜰족의 주된 ‘타깃’이다.

하루하나 관계자는 “지난 5월에 오픈한 이후 두달 만에 하루 순방문객이 5천명을 넘었다” 며 “하루하나 사이트에 들어오면 타임세일 사이트를 번거롭게 일일이 찾아가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타임세일 진행중인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알뜰 소비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하루하나 상품 카테고리는 PC, 디지털, 가전 같은 IT제품과, 의류, 화장품, 가구 인테리어, 건강 스포츠, 여행, 해외상품 등 총 9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도서는 매일 반값 세일하는 책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은 마감이 임박한 땡처리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요즘 같은 휴가철에 인기가 높다. 해외상품의 경우 ‘Woot’, ‘e-bay’ 등 해외인기 쇼핑몰의 타임세일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마감이 임박한 상품만 보여주는 ‘검색기능’과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타임세일 상품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이메일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일 하루 평균 100명이 구독을 신청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하루하나 정성민 팀장은 “우리 사이트가 전문 쇼핑몰과 중소 제조사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상품 및 사이트를 저렴한 비용으로 손쉽게 알릴 수 있는 홍보채널로 인식하여 입점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 며 “타임세일의 허브 역할을 모토로 하는 ‘하루하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상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여 쇼핑 포털 사이트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하루에 한가지 상품만 판매하는 타임세일 전문 쇼핑몰이 ‘원어데이’를 시작으로 옥션, 다음 등 포털 사이트까지 진입하여 가히 타임세일의 전성시대라 할 수 있다.

하루하나 개요
타임세일 쇼핑게이트웨이 '하루하나'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aroohana.com

연락처

하루하나
마케팅팀장 정성민
070-8650-233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