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모던 RPG ‘iL : Soulbringer’, 말랑바삭하게 즐거웠던 CBT 2.0 성황리 종료
“다음 편은 언제 개봉하나요?” 한 편의 장편 애니메이션 같은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이엘 : 소울브링거》의 다음 이야기를 기다리는 문의가 벌써부터 쇄도하고 있다.
엔플레버(대표 박승현)의 신작 ‘포스트모던 RPG’ 《아이엘 : 소울브링거》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된 5일 간의 CBT 2.0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감사를 표했다.
테스터들은 이번 CBT 2.0에 추가된 ‘메나스 유역’과 신규 피오 ‘페리틀’ 등의 풍성해진 콘텐츠와 재치 넘치는 칭호, 아이템 강화 시스템 등이 플레이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는 긍정적인 의견을 전했다. 25일 토요일에는 테스트 시간 연장을 원하는 요청에 따라 밤새도록 서버를 열어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도 하였다.
이와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경쾌한 게임 분위기를 잘 살린 OST도 큰 호응을 얻어, 한 유저가 직접 피아노로 연주한 동영상이 ‘네이버 비디오’에서 1위를 차지하며 테스트 신규 가입자가 급증하기도 했다. 또한 ‘페이퍼 차일드’ 다운로드를 받는 횟수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유저들은 게임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 크게 환영을 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하는 ‘자라나는 피오알 스크랩’ 이벤트는 쉬운 방법으로 물떼새 보호에 동참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5만 여명이 참여하며 높은 참여 열기를 보이고 있다. 《아이엘 : 소울브링거》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와 같은 사회 공헌에 참여하고 향후 보다 다양한 활동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7월 26일부터 8월 2일까지는 “함께! 개발하기 프로젝트 Go Together!” 이벤트를 실시하며 유저들과 함께 개발하는 게임이 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CBT 2.0에 참여하며 아쉬운 점이나 건의할 점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user) ‘공개건의노트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체험기’, ‘아트워크’, ‘OST 연주’ 등 형식 제한 없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UCC 이벤트는 7월 30일까지 이어진다.
진행되는 이벤트 및 《아이엘 : 소울브링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il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플레버 개요
엔플레버는 '라펠즈'라는 3d mmorpg 게임을 개발/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nflavor.com
연락처
엔플레버 PR팀
김소영
02-508-4936 (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