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815 역사사랑 이벤트’ 진행
‘815 역사사랑 이벤트’는 매년 삼일절과 광복절을 기념하여 나라사랑의 의미를 기리기 위해 2006년부터 8번째로 진행되고 있는 하나투어의 대표적인 역사사랑 행사이다. 올 광복절에도 순국선열들의 얼과 역사가 서려있는 항주와 대련 그리고 백두산 용정에 방문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역사적인 장소를 보존 및 유지 그리고 후원에 앞장 설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겐 고급 티셔츠(T-Shirt)와 수기용 태극기가 제공되며, 특히 항주 임시정부 기념관 방문일정에는 만세삼창 및 기념촬영과 봉사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학생들이 직접 항주 임시정부청사의 안내 및 역사설명 도우미 봉사활동과 역사 관광지 보존을 위한 환경 봉사활동을 맡아 올바른 역사관 정립과 봉사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참여한 초, 중, 고등학교 학생에게는 봉사활동 확인서를 제공하고 ‘815 역사사랑’이벤트 상품의 수익금 전액은 항주 임시정부 기념관 및 용정 대성중학교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대련 방문 일정에는 안중근 의사 등 수많은 애국지사가 투옥되었던 여순 감옥을 방문하고 백두산 용정에는 윤동주 시인의 삶이 깃든 용정 대성중학교 방문 및 수익금 기부 그리고 가곡 선구자에 등장하는 해란강과 일송정을 둘러보고 및 백두산도 등정하는 일정을 가지고 있다.
상해/항주/소주 4일 상품은 인천 및 부산에서 13, 14일에 출발하여 대한항공, 아시아나,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한다. 가격은 26만 9천원부터 이며, 대련/금석탄 일주 4일 상품은 14일 중국 남방항공을 이용하고 가격은 39만 9천원이다. 백두산/심양 4일은 13일 중국 남방항공을 이용하며 84만 9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상품관련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실
김태욱 대리
02-2127-1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