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올해 갓 수확한 ‘우리햇밀’ 브랜드 런칭

뉴스 제공
SPC그룹
2009-07-28 13:25
성남--(뉴스와이어)--식품전문기업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오는 30일 올해 갓 수확한 ‘우리햇밀’로 만든 제품을 출시하고 3개월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리햇밀’은 SPC그룹이 수매 계약을 맺고 그 해 수확한 햇밀에만 사용하는 고유 브랜드로 ‘우리햇밀’ 로고를 매년 7월 출시하는 우리햇밀 제품 포장에 담아 널리 알릴 계획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프랑스 보졸레 지방에서 그 해에 갓 수확한 포도로 만든 와인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진 ‘보졸레누보’처럼 ‘우리햇밀’도 많은 소비자들이 출시를 기다리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우리햇밀 제품들이 1%에 불과한 우리 밀 자급률을 높이는 밑거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SPC그룹은 지난 해 군산, 김제, 해남, 부안, 하동 지역 등의 지방자치단체와 수매협약을 맺고 지난 6월 7,000여 톤의 우리밀을 수매했다. 이렇게 거둬들인 밀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을 계열브랜드인 파리바게뜨를 통해 처음 선보인 것이며, 앞으로 SPC그룹의 던킨도너츠, 샤니, 삼립식품에서도 우리햇밀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우리밀에서만 발견되는 복합다당류 단백질 성분은 면역기능을 높이고 노화를 억제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에 파리바게뜨에서 첫 선을 보인 우리햇밀 제품은 우리햇밀고구마크림빵, 우리햇밀우리단팥빵, 우리햇밀곡물롤, 우리햇밀우리보리식빵, 우리햇밀옥수수크림빵, 우리햇밀감자조리빵, 우리햇밀치즈양파빵, 우리햇밀산딸기땅콩크림빵 등 8종으로 가격은 제품별로 900원~2,500원이며, 출시 후 석 달 동안만 한정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ww.spc.co.kr

연락처

SPC그룹 홍보팀
정덕수 부장
02-2071-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