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유럽 주요 은행에 글로벌 금융 거래 시스템을 위한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서비스 선도 기업인 BT가 독일 최대의 금융 기관으로 손꼽히는 코메르츠은행(COMMERZBANK)에 음성 거래 시스템을 위한 매니지드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수백만 유로 규모의 이번 공급 체결을 통해 BT는 코메르츠은행의 각 사이트에 음성 교환 시스템인 ‘ITS.Netrix(아이티에스.네트릭스)’ 시스템과 ITS Recorder(아이티에스 리코더를 공급, 향후 5년 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코메르츠은행의 글로벌 비즈니스 및 각 금융 사이트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비롯한 서비스를 포함하는 패키지 공급은 물론, 주요 거래 지점에서의 현장 지원도 제공할 계획. BT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코메르츠은행의 650-데스크 거래 센터를 시작으로 글로벌 사이트 전역에 보급해 나갈 예정이다.

1,000 분의 1초가 중시되는 금융 거래 환경에 최적화된 ITS.Netrix는 고객, 브로커를 비롯해 각 관리자 등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해주며, 손쉬운 시스템만으로 거래자 상호 간의 요구사항들을 실시간 반영할 수 있는 전문 음성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실제로 ITS.Netrix는 복수 통화와 음성 회의가 가능하며 지시/응답의 통합적인 음성 전송 시스템과 완전한 인터콤 시스템을 구축한다.

한편 ITS Recorder는 IP 연결성, 안전한 가동 장치, 그리고 데스크와 분산된 네트워크의 구성과 같은 첨단 기능을 제공해 준다.

BT는 이번 공급을 통해 글로벌 단위의 각 사이트에서의 시스템 지원을 통해 즉시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며, 내부 투자자를 비롯해, 관련 사용자들로 하여금 사업적인 영역에서의 복합적인 혜택을 가져오게 될 것이라고 전하며, 유럽 지역은 물론 전세계 금융 서비스 업계에 전문적인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롤랜드 슈나이더 (Roland Schneider) 코메르츠은행의 프로젝트 총괄 매니저는 “BT 솔루션은 무엇보다 신뢰성과 유연성에 있어서 남다른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하는 BT의 매니지드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급변하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장기적인 하드웨어 투자 계획에 대한 우려는 물론, 기술 동향의 방향성 예측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 라며 “이에 따라 우리는 고객들을 위한 보다 양질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데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b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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