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북 ‘영혼육’, 발간 2주만 베스트셀러 기록

서울--(뉴스와이어)--우림북에서 발간한 만민중앙교회 당회장 이재록 목사 저서 ‘영혼육’이 6월 27일 발간이후 2주만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금번 책자는 4차원을 넘나드는 심오한 영성과 통찰력으로 ‘사람은 어떤 존재인가’라는 질문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근본의 나를 찾아가는 데 큰 도움이 되어지고 있다는 독자들의 평을 접할 수가 있었다.

이재록 목사의 57번째 저서인 이 책은 ‘나는 어떻게 만들어진 존재인가?’, 나는 누구인가? 내가 만들어놓은 자기(自己)는 어떤 모습인지 발견하게 된다. 사도 바울이 “나는 날마다 죽노라”(고전 15:31) 고백하였듯이 자신을 발견하고 성결을 이루어 하나님이 원하시는 영의 사람으로 변화되는 길을 제시한다.

또한 ‘사람의 영혼은 언제 주어지는가?’에 대한 질문의 답변을 제시하고 있으며, 사람의 구성 요소인 영과 혼과 육에 대한 영적 이해를 통해 나를 볼 수 있는 눈이 열리게 하고, 인생에 대한 통찰력을 얻게 한다. ‘내 씨를 키운 생명의 원동력은 무엇인가?’에 대한 답 또한 심도 있게 다뤄져 있다.

성경에 기록된 육, 육신, 육신의 일, 육체, 육체의 일, 혼, 영 등에 대한 영적 의미와 난해구절이 풀리며, 성경과 인간에 대한 근본 이해를 돕는다. 우리는 자신에 대해 알 때 원수 마귀 사단의 궤계에 빠지지 않으며 어둠을 지배하고 다스리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말씀을 받은 사람들을 신이라 하셨거든”(요 10:35)이라는 성경구절에 대해 사람이 어떻게 신의 성품에 참여하며 언약하신 모든 축복을 받을 수 있는지 그 지름길로 안내한다. 나를 찾아가는 신비로운 이야기로 독자들의 신앙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문의: 우림북 (02) 837-7632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

웹사이트: http://www.urimbooks.com

연락처

우림북 언론홍보부
임채명
070-8240-207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