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여름철 지친 피부 관리해주는 ‘시트 마스크’ 2종 출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07-31 10:1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는 무더운 날씨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와 트러블을 간편하게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쿨 온 마스크’와 ‘포 맨 블랙콜 마스크’ 등 시트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닥터자르트 ‘쿨 온 마스크’는 여름철 뜨거워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쿨링감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알로에 베라 추출물이 피부 속 깊이 즉각 침투해 내∙외적 환경 및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위치하젤, 알란토인 등의 천연 보습 인자가 잃어버린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포 맨 블랙콜 마스크’는 참숯 성분을 함유한 검정 색상의 고함량 에센스 마스크로 빠른 피부 회복을 도와준다. 피지 컨트롤 기능이 뛰어나며, 번들거림 및 노폐물 제거, 모공 수축, 영양 공급 등 종합 케어로 잦은 음주와 흡연, 스트레스로 인해 쉽게 지치고 푸석해지는 남성 피부를 한번에 부드럽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남성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즈가 넉넉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상, 하 분리의 듀얼 구조이며, 피부 친화적인 100%순면 시트를 사용했다. 순면 시트는 피부 자극이 없으며, 밀착력과 착용감이 뛰어나 수분 증발 없이 에센스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스며들게 한다.

닥터자르트 김샛별 상품개발팀장은 “닥터자르트에서는 날로 까다로워지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한 시트 마스크 2종도 소비자들이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더욱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들”이라며, “특히, 남성 피부 타입에 맞춰 피지 컨트롤 기능을 강화하고, 사이즈까지 넉넉하게 만든 ‘포 맨 블랙콜 마스크’는 남성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올 여름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가격정보: 닥터자르트 쿨 온 마스크(22ml, 5장) / 가격 1만 5천원
/ 닥터자르트 포 맨 블랙콜 마스크(23ml, 5장) / 가격 1만 5천원

문의: 닥터자르트 고객센터: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 팀장
02-3462-9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