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8월 1일부터 PSP® 기내 대여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진에어 코스피 272450
2009-07-31 10:28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실용항공사 진에어(대표 김재건, www.jinair.com)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와 공동으로 오는 8월 1일부터 ‘PSP® 기내 대여 서비스’를 정식 실시한다.

공식 명칭을 ‘Sky Multimedia with PSP®’로 하는 본 서비스는 진에어 탑승 시 기내에서 SCEK의 PSP®를 대여받아 이용할 수 있는 기내서비스.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항공편 예매시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현재는 국내선의 짧은 이용 시간을 고려, Sky Multimedia with PSP® 이용 고객에게 PSP®와 함께 대전 액션 게임 “철권”과 레이싱 게임 “릿지 레이서 2” 등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며, 차후 음악은 물론 장시간의 국제선으로 서비스 확대시 영화 콘텐츠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8월 1일부터 정식 서비스로 전환되는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의 이용 요금은 김포-제주 노선간 이용시 2,000원, 부산-제주 노선간 이용시 1,000원이며 차후 국제선에도 이용시간을 고려 별도 책정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취항 1주년을 맞아 친환경 경영을 선포한 진에어는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 이용 요금을 통해 얻은 수익 전액을 에 기부해 친환경운동 기금으로 조성할 예정이어서 단순 기내 서비스 이상의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

이미 지난 7월 1일부터 한 달간의 무료 시범 서비스 기간을 거친 이 대여 서비스에 대한 승객들의 반응은 기대 이상. 특히 매 편마다 젊은 여성들과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의 이용률과 관심이 높았다.

동시에 진에어에서는 8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14일까지 2주마다 1명씩 추첨을 통해 PSP®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우수 사용기를 작성해준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국내선 항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고객들이 기내에서 PSP®를 이용함과 동시에 환경 기금 모금에도 동참할 수 있어 ‘의식있는 재미’를 얻을 수 있으리라 보여진다”며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했다.

진에어 개요
대한항공 자회사로 프리미엄 실용 항공사로서 실용적인 가격으로 참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jinair.com

연락처

진에어 영업지원팀
박정훈
02-3660-5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