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NET, 울산 서머페스티벌 특집편성

뉴스 제공
엠비씨넷
2009-07-31 15:22
서울--(뉴스와이어)--지역전문채널 MBCNET(대표 강중묵)이 8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연속적으로‘울산 서머페스티벌’을 오후 7시30분에 특집편성한다.‘울산 서머페스티벌’은 울산MBC에서 매년 개최하는 음악축제로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80여 명의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참가하여 클래식, 발라드, 포크, 트로트, 힙합, 댄스음악을 주제로 가수들의 수준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있어 국내뿐 아니라 가까운 중국, 일본, 동남아 등 한류팬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8월 3일 월요일에 방송되는‘록 콘서트’는 사랑과 평화, 강산에, 이한철밴드, 노브레인, 뜨거운 감자, 한희정, 뷰렛이 출연하며, 4일 화요일에 방송되는‘트로트 스페셜’은 송대관, 설운도, 김혜연, 박상철, 김양, 홍진영 등이 진하해수욕장에서 공연을 펼친다.

5일 수요일에 방송되는‘오래전 그날’은 강동 정자해변에서 펼쳐지는데 봄여름가울겨울, 권진원, 안치환, 동물원, 박학기, 김현철, 유리상자가 출연하며, 개그맨 윤형빈의 진행으로 태화강 야구장에서 펼쳐지는‘영스타 스페셜’은 6일 목요일에 방송되며 SG워너비, 샤이니, 2PM, 브라운아이드걸스, 다비치, 노라조, 애프터스쿨, 태군 등이 출연한다.

7일 금요일에 방송될 태화강 야구장에서 개최된 '7080콘서트‘는 이택림과 김보라의 진행으로 건아들, 이명훈과 휘버스, 이치현, 장계현밴드 등이 출현한다.

이 외에도 8일 오후 5시부터는 이은미, 바비킴 & 부가킹즈, 크라잉넛, 윈디시티, 킹스털 루디스카, 요조가 출연하는 ‘저스트 라이브 여름이야기’가 방송되며 9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현철, 이선희, 김수희, 정수라, 조항조, 박남정, 심신, 한영주, 김정연이 출연하는 ‘아줌마 콘서트’가 방송된다.

엠비씨넷 개요
엠비씨넷(MBCNET)은 19개 지역MBC가 공동으로 출자하여 탄생한 MBC계열 방송국으로 지역의 여러가지 역사, 문화, 전통, 국제적 행사(축제) 등의 다채로운 정보와 문화에 관한 지역MBC의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전국에 내보내고 있다. 또한 저희가 자체제작한 프로그램 및 지역MBC와 저희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한 프로그램을 전국에 방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bcnet.co.kr

연락처

박형경(지역MBC슈퍼스테이션 홍보)
3219-6202, 62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