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스마티 토털마케팅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제일거장(www.jmaster.co.kr 대표 이두순)은 중소 자영업주께서 신바람나게 장사할 수 있도록 스마티를 기반으로 한, 스마티 토털마케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최적의 비용으로 단골고객을 2,000명을 확보하여 운영함으로써 매출을 30% 이상 , 수익을 20% 이상 올려주고, 나아가 점포 매매시에 권리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이상의 마케팅이다.

전통(재래)시장 활성화, 슈퍼마켓, 음식점, 미용실, 피부관리실, 스포츠센터, 프랜차이즈 등에서 활용하여 가게당 일정 단골고객을 확보한다면 기업형 슈퍼마켓(SSM)이라도 당당히 맞설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기본적으로 스마티 3개월 서비스, 포스터, 테이블홍보품 뿐만 아니라, 영화예매할인권, 외식상품권, 벽걸이수족관 상품권(선택1), 제주도여행상품권(선택2) 등을 제공함으로써, 그동안 스마티 도입시에 추가적인 경품제공에 따른 부담으로 가입을 주저했으나, 이번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비용으로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한다.

아울러 이번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무자본 무점포 사업자를 모집하여 자긍심 높은 사업에 동참함으로써 일자리 창출은 물론 안정된 수익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기순 본부장은 “이번 서비스를 계기로 570만 중소 자영업주가 신바람나게 장사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아울러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도 조그마나마 사회에 기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http://www.smarty.kr

웹사이트: http://www.smart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