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임베디드 관련 ‘Eddy 커뮤니티’ 오픈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09-08-03 08:22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관련 반도체 및 임베디드 모듈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임베디드 모듈에 관한 다양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Eddy 커뮤니티(www.embeddedmodule.com)를 공식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에디 커뮤니티는 뉴스 및 FAQ, Q&A, 프로젝트, 마켓플레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임베디드 개발자 및 고객에게 한 발 다가서는 계기를 만들고자 하는 의도를 담고 있다.

또한 임베디드 모듈 관련 전문 커뮤니티로 전 세계 임베디드 개발자들 간의 정보공유와 함께 임베디드 모듈과 관련된 각종 어플리케이션 아이디어를 공유할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에디 커뮤니티는 개발자가 직접 운영/관리하는 커뮤니티로 전문성을 갖고 있으며, 임베디드 모듈에 대한 개발에서 각종 아이디어 공유, 제품판매까지 다양한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유저는 Q&A를 통해 실제 개발에서 겪는 문제에 대해 즉각적인 해결책을 얻을 수 있다.

그 밖에 시스템베이스 임베디드 모듈인 에디(Eddy)를 활용하여 개발된 다양한 제품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장터인 Marketplace 메뉴가 구축되어 있으며, Eddy 관련 각종 프로젝트를 게시하여 여러 개발자들의 의견을 듣고 추후 개발에 활용할 수 있는 Project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에디 커뮤니티는 국문과 영문으로 제작되었으며, 임베디드 모듈에 관심이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사전 회원가입을 통해 모든 메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시스템베이스 김명현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에디 커뮤니티는 임베디드 리눅스에서 개발자가 높은 수준의 임베디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개발이 가능하도록 하는 가교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김기덕
02-855-050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