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협회, 벤처기업 위한 ‘벤처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벤처기업협회(회장 서승모)는 기업은행 및 비씨카드와 제휴하여 기존 I-BIZ기업카드의 서비스를 확대한 벤처카드를 8월 3일자로 출시했다.

벤처카드는 연회비 면제, 부가세 환급지원서비스,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할인, 이용대금의 0.2% TOP포인트 적립 등 기존 법인카드가 지니지 못한 다양한 혜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벤처카드는 벤처기업협회에서 기존에 진행하던 멤버십서비스를 확대하여 법률, 세무, 회계, 노무, 국제 특송, 출장 등의 다양한 기업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업체 및 기관 14개사와 제휴하여 해당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협회 서승모 회장은 “기존 법인카드의 기능에 벤처기업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더해 벤처카드를 출시했다”며 “기업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을 앞으로 추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발급관련 문의는 협회 02-890-0639, 0606 및 기업은행 전국영업점 및 고객센터 1566-2566으로 하면 된다.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오완진 부장
890-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