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iQ스페셜’ 출시

뉴스 제공
파인디지털 코스닥 038950
2009-08-03 09:27
성남--(뉴스와이어)--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첨단 음성인식 기능으로 손쉽게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영어학습도 가능한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스페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바쁜 직장인들이 출퇴근길에 효과적으로 영어 학습을 통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이보영의 영어 회화’ 콘텐츠를 담았다. 상황 별 다양한 핵심 회화 표현들을 구간 반복, 전체 반복으로 원하는 대로 반복 청취할 수 있다. 내비게이션 화면에 회화 표현이 자막으로 표시됨과 동시에 생생한 원어민 발음이 음성으로 재생돼 운전 중 학습이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위 사전 브랜드인 프라임 영어 사전도 탑재했다.

뿐만 아니라 목적지 검색뿐 아니라 다양한 주요 기능을 목소리로 조작할 수 있는 첨단 음성인식 기능을 제공한다. 지도, DMB, 뮤직박스, 동영상 등 주요 메뉴 선택뿐 아니라, 경로취소/ 경로 재 탐색, DMB 채널 선택, 명칭 검색 등 상세 기능까지 목소리로 조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 기본 8GB의 넉넉한 용량으로 대용량 지도를 포함해 다양한 영어회화 콘텐츠 및 영화, 음악, 사진 등을 저장할 수 있다. 빠른 GPS 속도와 건물 속 정보까지 훤히 제공하는 내비게이션 기본 기능에도 충실하다. 이 밖에 TPEG완전 무료 이용권을 탑재했으며, 주변에서 기름값이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기름값 정보 서비스’ 등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탑재했다. 도난시 제품동작을 중지시키는 안심 내비 기능도 제공한다. 8GB 기본패키지 가격은 469,000원이다.

파인디지털 김병수이사는 “내비게이션 주 수요층인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간에 집중적으로 내비게이션을 사용한다는 점을 고려,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간을 자기 계발의 시간으로 활용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inedigital.com

연락처

프레인
전경화
02-3210-97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