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와 이플러스, 임산부를 위한 여행상품 ‘베페 베이비문’ 론칭
베이비문(Babymoon)은 신혼여행을 뜻하는 ‘허니문(honeymoon)’에서 파생된 단어로 출산을 앞둔 부부가 마지막으로 단둘이 보내는 휴가로 이미 미주, 유럽 등지에서는 보편화됐다. 할리우드 스타 커플들의 베이비문이 화제가 되면서 국내에도 알려지기 시작해 젊은 예비 부모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이플러스가 예비 엄마 1,2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베이비문을 떠날 의향이 있다는 답변이 94%를 차지했다. 베이비문에서 가장 하고 싶은 것으로는 부부 출산 교육(54%), D라인 촬영(34%), 가족서약식(8%) 등이 꼽혔다.
오는 9월 19일, 1박 2일의 일정으로 경기도 포천 아도니스 호텔에서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문은 전문 강사의 출산 강좌와 임산부 체조교육, 좋은 부모되기 서약식, 친환경 육아용품 만들기 등 예비 부모를 위한 알찬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임산부D라인 촬영,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자연휴양림 투어 등의 특별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는 예비 부모에게 꼭 필요한 출산용품을 모은 ‘베페 아기맞이 10종 세트’와 맞춤식 산모 보험 무료 가입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투어 광화문총괄팀 신석원 팀장은 “태아와 소중한 경험을 함께 나누고픈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해 ‘베페 베이비문’ 상품을 론칭하게 되었다”며 “이번을 계기로 향후 이플러스와 편안한 휴양과 행복한 태교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베이비문 상품을 기획하여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플러스 이근표 대표는 “베페 베이비문은 이플러스가 10년간 코엑스 베이비페어와 베페 맘스쿨을 개최하며 쌓은 임신 출산 노하우와 전문 여행사 하나투어의 서비스가 결합된 임산부 맞춤형 여행 상품”이라며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과 특별한 태교를 원하는 예비 부모들에게 최상의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먼저 예비부모 80쌍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문’ 상품은 추후 매월 약 100쌍의 예비부모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상품에 따라 35~39만원의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베페 베이비문 신청 및 문의는 8월 4일부터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 또는 하나투어(02-2127-1836)를 통해 하면 된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실
김미경
02-2127-1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