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인기그룹 샤이니와 광고모델 재계
이에 따라 트렌드 핫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샤이니는 리복의 2009년 하반기 주력제품 ‘SC trainer’ 모델로 활동한다. ‘SC trainer’는 리복의 레트로 라인으로 2009년 2월 샤이니가 신고 선보였던 잼 컬렉션의 후속 작품이며 미드컷은 물론 트렌디한 로우컷으로 신선하고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복코리아의 이나영 이사는 “이번 시즌에는 90년대 초 가장 인기 있었던 트레이닝 컨셉 제품을 현대적으로 리뉴얼한 레트로 슈즈 ‘SC trainer’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샤이니를 통해 팝업 컬러웨이를 적용한 레트로 제품을 신세대 감성에 맞게 풀어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리복 관계자는 “광고계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각인 시키며 패셔니스타로 급 부상한 샤이니는 2009년 활기찬 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줬다. 샤이니의 이미지와 리복이 추구하는 영한 브랜드 가치가 잘 맞는다고 판단,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샤이니는 통일성 있는 스타마케팅에 의해 리복의 대표 얼굴로 자리 잡았다.
또한 23일 진행된 지면 광고 촬영은 학교를 배경으로 발랄하고 경쾌한 샤이니의 모습을 컨셉으로 진행 되었는데, 제품을 신고 너무나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샤이니의 광고 촬영 에피소드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샤이니는 ‘SC trainer’의 광고를 시작으로 리복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웹사이트: http://www.reeb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