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백화점, 포인트카드 잘 쓰면 실속 두배

뉴스 제공
베뉴지 코스닥 019010
2004-05-04 00:00
서울--(뉴스와이어)--카드 포인트로 실속 쇼핑 하세요.
최근 대형 유통업체와 카드사의 공동마케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 중심으로 자체 마일리지 카드를 출시 업체간 서비스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그랜드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할인점 그랜드마트(www.granddept.co.kr)는 1998년부터 "그랜드 포인트 카드"라는 자체 마일리지 카드를 도입, 일정포인트에 도달하면 물품구매 할인권을 증정하고 있다.

현재 그랜드마트 마일리지 제도는 백화점과 할인점 7개 모든 점포에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회원수는 70여만명에 달하고 있다.

또 업계 최초로 기존 포인트 카드가 현금 사용자에게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부여했으나 카드나 상품권 사용자에게도 포인트 적립을 해주고 있다.

이에 따라 계산대에서 그랜드 포인트 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카드를 제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현금은 1천원당 8점, 카드나 상품권은 5점씩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있다.

사은품 지급 포인트도 기존 4000점에서 2000점으로 낮춰 매 3개월마다 현금과 동일한 물품구매 할인권을 증정하고 있다.

한편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주말 쇼핑객들을 위해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이후 쇼핑시 포인트를 두배로 적립해주고 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매 분기별로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추가 포인트 적립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밖에 그랜드백화점은 일반 신용카드사인 LG카드와 제휴를 통해 그랜드-LG카드를 내놓고 전점에서 5만원이상 구매시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매출금액의 0.2%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있다.

그랜드백화점 고객관리팀 정진헌 팀장은 "현금 포인트카드는 구매금액에 따라 일정금액을 적립해 주므로 고객에게는 보상의 의미가 있고 업계로서는 단골고객을 확보 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randdept.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