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멀티 미니 블렌더 출시

뉴스 제공
테팔
2009-08-04 10:06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자비에 데무띠에)이 컴팩트한 사이즈에 다양한 기능을 갖추어 간편요리와 여름간식 준비에 안성맞춤인 ‘멀티 미니 블렌더’를 출시하였다. 이름 그대로 크기는 작지만 강력하고 다양한 기능을 지녀 올 여름 주부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테팔 멀티 미니 블렌더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사용이 편리하면서도 시중의 동급 미니블렌더 중 최대 출력(300W)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기능면에서도 ▲제철 과일주스와 이유식에서 각종 양념 및 소스를 만드는데 이르기까지 그 쓰임새가 다양한 강력한 믹서(600ml) 기능은 기본이고 ▲멸치와 견과류 및 원두 등의 마른 재료를 한 번에 갈아주는 분쇄기(400ml)와 ▲마늘, 고기 등의 젖은 재료를 위한 다지기(400ml) 액세서리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한 요리 준비가 가능하다. 세 가지 용기는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이 장착되어 강력하고 위생적이며, 본체의 ▲2단계 속도 조절기는 재료에 따른 알맞은 강도 조절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외에도 테팔 멀티 미니 블렌더는 테팔의 명성에 걸맞은 편리함을 지니고 있다. 먼저, ▲제품의 무게가 가벼워 사용자의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고 ▲제품이 크지 않고 본체 바닥에 전선코드 보관함이 있어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다. 용기에도 사용자를 배려한 센스가 돋보인다. ▲ 믹서용기에는 계량 뚜껑과 함께 작은 구멍이 있어 재료를 혼합하는 도중 정량의 재료를 첨가할 수도 있고 ▲분쇄기와 다지기 용기에는 각각 별도의 보관용 뚜껑이 있어 준비된 재료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다지기 및 분쇄기 칼날은 용기에서 분리되니 깔끔한 세척도 가능하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음료와 입맛을 당기는 별미 생각이 간절한 때다. 테팔 멀티 미니 블렌더 하나로 우리 가족을 위한 시원한 과일음료와 마음이 담긴 건강 요리로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 권장소비자가격: 83,500원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