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여름방학 맞아 어린이 영어 요리교실 실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9-08-04 10:16
서울--(뉴스와이어)--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맛있는 요리를 만들면서 즐겁게 영어도 배울 수 있는 무료 요리교실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들의 여름 방학을 맞아 기획된 이번 요리교실은 맛있는 쌀피자와 시원한 팥빙수를 만들며, 실생활에 쓰이는 실용영어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재료비와 참가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하며,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재료 준비에서부터 요리 완성까지 실습 전 과정이 영어로 진행된다.

어린이 영어 요리교실은 8월 19일(수) 오후 3시 린나이코리아 서울사무소 내 요리교실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를 통해 13일까지 가능하다. 엄마와 아이로 구성된 당첨자 20팀(40명)은 14일에 발표된다.

또한, 린나이코리아는 오븐쿡요리쿡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번 달 말까지 매주 바디샵 선물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덧글 이벤트와 유아놀이 도서와 던킨 도넛 교환권을 주는 즐거운 휴가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17일부터는 맛있는 요리를 블로그에 담으면 멀티핸들 세라믹 팬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여름방학에 실시하는 어린이 영어 요리교실의 반응이 좋아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되었다”며 “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싶은 엄마와 아이들에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린나이코리아
강태윤 대리
02-320-5516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김지혜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