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워터슈어 젤’ 출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08-04 10:51
서울--(뉴스와이어)--“무방부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자극은 제로, 끈적임 없이 24시간 촉촉함 유지!”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가 바르는 즉시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24시간 동안 유지시켜 보습력을 강화한 ‘모스트 모이스트 워터슈어 젤’을 출시했다.

닥터자르트의 ‘모스트 모이스트 워터슈어 젤’ (이하 워터슈어 젤)은 무방부제, 무알코올, 무인공 향료, 무인공 색소 등의 4 프리 시스템(Free System)으로 더위 및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메마르고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크랜베리, 바오밥나무, 올리브잎 등의 식물 천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작용하며,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 본연의 상태를 유지해준다.

또한, 수분 및 영양이 풍부하기 때문에 이 제품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기초 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으며, 피부를 감싸듯이 이중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하루 24시간 동안 보습력을 유지한다. 뿐만 아니라 오일 프리 제품이기 때문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며, 리프팅 효과로 얼굴 선을 탄력 있고 매끄럽게 다듬어 준다.

닥터자르트 김샛별 상품개발팀장은 “’여름철에는 밤낮 없는 무더위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각종 오염 환경 노출로 매우 민감해지기 때문에 자극 없이 순하게 피부를 관리해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워터슈어 젤’은 무방부 보습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고, 소비자들이 더운 여름에 간편하게 기초 수분 케어를 할 수 있으며, 24시간 동안 보습 유지가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격]닥터자르트 모스트 모이스트 워터슈어 젤(50ml) / 가격 3만 8천원
[문의]닥터자르트 고객센터 : 1544-5453

닥터자르트(Dr.Jart+) 소개
닥터자르트(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019-9166-9497
이메일 보내기
팩스 3462-9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