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젠 에어컨 ‘열대야 전기료 세이브’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9-08-04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초절전 기능으로 전기료 부담을 대폭 줄인 삼성 하우젠 에어컨을 더욱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열대야 전기료 세이브’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열대야 전기료 세이브’ 이벤트는 예년보다 늦게 찾아온 무더위로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에어컨을 장만하지 못한 고객들이 초절전 삼성 하우젠 에어컨을 전기 요금 걱정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행사 모델인 김연아 스페셜 에디션 스파이럴 Y와 스핀 Y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기료를 보전하는 차원에서 각각 3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의탁 상무는 “전기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는 에너지와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는 초절전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며 “폭염과 열대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이 전기료 부담 없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고호진 사원
2255-820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