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백병원, ‘1577-0100’ 통합 콜센터 운영

2009-08-05 09:52
서울--(뉴스와이어)--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원장 노충희)은 지난 8월1일부터 통합 콜센터(전화1577-0100)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상계백병원 콜센터는 ‘1577-0100’전화를 통해, 기존의 각 진료과와 대표전화로 분산되어 있던 진료예약·변경·취소 뿐만 아니라 진료관련 문의 및 고객요구사항, 불만사항까지 접수하는 등의 각종 고객서비스를 통합하여 운영함으로서 고객만족도를 높이게 될 것이다.

이를 위하여 전문상담원 5명이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신속정확하고 친절하게 제공하여 병원을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상계백병원의 콜센터는 오전 8시부터 오후5시까지(토요일 오전12시까지) 운영하며, 이외 시간에는 연락처를 남기면 추후 원하는 시간에 전문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한 상담예약(콜백)시스템을 갖추어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상계백병원 노충희 원장은 “진료예약시 환자 증상에 따라 종합병원의 세분화된 진료과 및 특수클리닉을 선택하여 예약하는데 어려움이 따르며,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진료예약을 받고 있지만,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환자나 보호자들이 많다”며 전화를 통한 환자들의 접근성을 높히고 편의를 증진시키는 것이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분산되어 있던 진료예약 및 병원이용 안내전화를 통합하여 ‘콜센터’를 설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상계백병원은 콜센터 운영을 통해 기존의 전화 및 인터넷 진료예약의 단점을 보완하여 초진 및 재진 환자를 비롯한 내원객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ik.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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