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P2와 함께하는 ‘도전 나도 광고모델’…세기P&C, 매일유업과 제휴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사진영상장비 대표기업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는 매일유업과 함께 ‘도전 나도 광고모델’이라는 타이틀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실제 광고사진으로 활용될 사진을 찾는 행사로 매일유업 베이비맘 중 임산부의 자연스러운 모습, 아름다운 수유사진, 출산후 행복한 가족사진 등 3가지 컨셉으로 사랑하는 나의 아기와 가족사진을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대상1명에게는 SIGMA DP2카메라, 우수상 20명에게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신제품 가방, 토트백이 제공되며 시그마 광고모델로도 활용 될 예정이다.

또한 동시에 DP2카메라로 촬영한 샘플이미지 감상 후 댓글(감상평)을 남겨주면 KATA 카메라 파우치 20개를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행사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결과는 2009년 9월 4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기피엔씨 홈페이지(www.saeki.co.kr)나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i.com) 이벤트창에 들어가면 된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매일유업이벤트: http://www.maeili.com/event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