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오버추어 광고 예약 및 자동 입찰 서비스 ‘ADMONSTER™’ 오픈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9-08-06 17:00
서울--(뉴스와이어)--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은 오버추어 검색 광고 API를 이용한 광고 예약 관리 및 자동 입찰 서비스인 ‘ADMONSTER™(www.admonster.co.kr)’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오버추어코리아와 검색 광고 API 라이센스의 정식 사용 계약을 맺고, 오버추어 광고를 직접 운영하는 광고주 또는 광고대행사에게 제공되며, 특정 요일 또는 시간대에만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Schedule Manager™’와 키워드 광고를 원하는 순위에 주기적으로 자동 입찰 관리해주는 ‘Bid Manager™’ 로 구성되었다.

애드몬스터™는 그동안 일부 대형 광고 대행사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광고 스케쥴링 및 자동입찰 솔루션을오버추어 광고주라면 누구나 직접 키워드 광고 관리를 월 만원대로 시작할 수 있도록 웹기반으로 SaaS(ASP) 서비스화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서비스 이용자들은 오버추어 광고를 24시간 365일 자동 관리함으로써 광고비 지출을 효과적으로 조절 할 수 있으며, 계정 현황 및 광고 성과에 대해 매일 아침 보고서를 받아 볼 수 있다.

애드몬스터 홈페이지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보다 많은 오버추어 광고 운영자들이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7DAYS TRIAL EVENT’를 진행한다.

비즈스프링의 이철승 대표는 “앞으로 오버추어 검색 광고 이외 네이버, 구글 검색 광고 플랫폼을 더 추가하고 통합할 예정”이며, 자사의 “웹분석 서비스인 ‘Logger™’ 와의 연동 상품을 개발하여 그동안 광고 관리 업무에서 낭비되어온 시간과 인력 리소스의 소모를 줄이고 ROI에 의한 최적화된 광고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애드몬스터: http://www.admonster.co.kr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유철주
02-6919-55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