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모든 것이 금이다…아고다, ‘2009 골드 서클 어워드’ 발표
올해 처음으로 제정된 ‘2009 골드 서클 어워드’는 태국,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일본, 베트남, 중국, 대반, 호주, 캄보디아 등 인기 여행지에 소재한 호텔에게 주어졌다. 이 호텔들은 아고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입증된 것은 물론 온라인 유통채널 이용에 매우 뛰어난 실력을 보인 호텔이다.
아고다의 최고운영책임자(COO) 로버트 로젠스테인은 “올해의 ‘2009 골드 서클 어워드’를 수상한 호텔은 온라인 유통채널 관리에 전력을 기울인 호텔의 대표적인 기업이다”라며 “온라인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이유는 우수한 호텔 상품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공급했기 때문이고, 온라인 소비자가 실제 호텔에 투숙했을 때 호텔로부터 진정한 환대와 세심한 배려를 받고, 가격 대비 훌륭한 경험을 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수상기업은 고객 지원과 대응력을 갖춤은 물론, 온라인 소비자에게 최저가 보장제와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아고다와 협력해왔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예약 처리 과정에 있어서도 높은 성적을 기록했으며, 투숙객으로부터 좋은 이용 후기와 최고 평점을 받았다. 서울에서는 현대 레지던스, 서울 플라자 호텔, 코아텔 쉐르빌 호텔 등 총 3개의 호텔이 ‘2009 골드 서클 어워드’를 수상했다.
현대 레지던스의 손영준 마케팅 팀장은 “아고다로부터 ‘2009골드 서클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손영준 마케팅 팀장은 “아고다와 파트너십을 체결한지 오래되지 않아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굉장한 보람을 느끼고, 아고다를 훌륭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인정한다”고 말했다. 게다가 “아고다는 현대 레지던스의 마케팅 툴로서도 매우 좋은 성과를 보이며 아고다의 예약 시스템과 마케팅 팀이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앞으로도 좋은 비즈니스 파트너십이 유지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아고다는 전세계 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아시아 호텔을 전문으로 한다. 아고다는 풍부한 호텔 정보를 바탕으로 총 21개 국어의 예약 사이트를 운영하며, 제휴 호텔은 아고다의 이율통제시스템(Yield Control System)에 직접 접속하여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아고다의 회원수는 1백만명을 넘어섰으며 인기 또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고다 개요
아고다 유한회사(agoda.com)는 아시아에 기반을 둔 온라인 호텔 예약 회사이며 가장 저렴한 호텔 요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고다는 프라이스라인 그룹(나스닥:PCLN)의 자회사이며 전세계적으로 30만여 개 이상의 호텔과 연결되어 있다. 최고급의 예약 서비스를 모든 여행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전세계에 퍼져 일하는 1200명 이상의 다국적 전문가들은 현지 지식과 상황을 토대로 최저 호텔 요금 체결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아고다 고객들은 아고다 포인트 제도에 자동으로 참여하여 더 많은 할인과 무료 숙박을 얻을 수 있다. 한 가지 체인점에만 묶이는 다른 프로그램과는 달리, 아고다 포인트 제도는 전세계에 퍼진 수천개의 호텔에서 사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시아 태평양 관광 협회(PATA)의 주 멤버로써 아고다는 더 많은 사람에게 알맞고 다가가기 쉬운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아시아호텔: http://www.agoda.co.kr/asia.html
유럽호텔: http://www.agoda.co.kr/europe.html
태평양 및 호주 호텔: http://www.agoda.co.kr/pacific_ocean_and_australia...
북아메리카 호텔: http://www.agoda.co.kr/north_america.html
남아메리카 호텔: http://www.agoda.co.kr/south_america.html
웹사이트: http://www.agoda.co.kr
연락처
아고다 마케팅부
남지영
+66)2625-92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