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어린이 방송국 체험 캠프 진행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09-08-09 10:07
서울--(뉴스와이어)--현대홈쇼핑(www.hmall.com)은 우수 고객의 자녀들을 회사로 초청해 직접 홈쇼핑 방송을 제작해보고 생방송 스튜디오를 견학하는 어린이 방송 체험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고객 평가단과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자를 모집했는데 모집 하루 만에 150명의 참여 신청이 마감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7월 31일(금)부터 오는 8월 14일(금)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홈쇼핑 생방송 제작 과정을 똑같이 체험해 볼 수 있는 ‘나도 쇼호스트!’,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에 직접 대사를 더빙하는 ‘성우 체험! 내가 만화주인공’, 컴퓨터 그래픽과 실사 촬영을 합성해 우주 공간이 연출되는 가상스튜디오에서 우주인이 되어보는 ‘우주여행 달 탐사’ 등 어린이들이 직접 방송에서 사용되는 최첨단 방송 장비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휴대폰으로 쇼핑몰에 접속해 직접 아이스크림을 구매해 보는 모바일 커머스 체험 코너와 페이스 페인팅 행사 등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자신이 만든 방송 제작물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어린이들이 참여한 모든 방송 제작물은 완성 직후 함께 시사하고 기념 CD로 제작해 증정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첨단 방송 장비가 가득한 홈쇼핑 방송 현장에서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어린이 직업 교육과 체험 학습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현대홈쇼핑 임현태 마케팅팀장은 “온라인 유통기업이지만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자는 취지에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구매 고객층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각종 이벤트의 주인공을 고객의 자녀로 확대해 즐거운 경험을 온 가족이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양혜영 선임
02-2143-2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