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美 뉴욕 다카시마야 백화점 매장 오픈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08-10 10:5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최초로 뉴욕 진출”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가 美 뉴욕에 성공적으로 입성했다.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든 고기능성 화장품 닥터자르트가 한국 화장품 최초로 美 뉴욕 5번가 중심지에 위치한 초 럭셔리 백화점인 다카시마야 백화점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 것.

닥터자르트 매장은 상위 5%의 상류층을 위한 최고급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다카시마야 백화점 1층의 메인 매장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발몽, 바버, 데이먼 로버츠와 나란히 자리하고 있다. 특히 고풍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닥터브랜드만의 제품 차별점을 어필하며 뉴요커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닥터자르트는 다카시마야 백화점에 총 100여개 품목을 소개했으며, 남성 전용 라인도 함께 판매한다. 특히 ‘화이트닝 워터드롭’, ‘포어엑스 미네랄 인 파우더’, ‘안티 레드 비타민 케이 세럼’ 등이 오픈에 앞서 진행한 사전 홍보 행사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미백, 자외선 차단 2중 케어가 가능한 닥터자르트의 히트상품 ‘실버라벨 리쥬비네이팅 비비크림’은 서양인 피부의 붉은기 및 트러블, 기미, 주근깨 등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사전 홍보 행사에 참석했던 미국 뷰티 및 쇼핑 저널의 유력 인사, 뉴욕럭셔리의 루스 캣츠(Ruth J. Katz) 기자는 “직접 닥터자르트 제품을 사용해보니 품질이 우수하다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었다”며, “다카시마야는 화장품 및 향수 브랜드 선택에서 항상 트렌드를 한 발 앞서가는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닥터자르트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해 냈으며, 입증된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뉴요커들을 충분히 만족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자르트의 미주 지사장 배윤희는 “닥터자르트는 미국, 일본, 영국, 캐나다 등 10개국에 진출했으며, 최근 말레이시아 쇼핑 중심지 부킷 빈탕의 숭가이 왕 프라자에도 새롭게 매장을 오픈하는 등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고 말하며, “’홍콩 스마트 리빙 어워드’에서 삼성의 애니콜과 함께 닥터자르트의 비비크림이 최고의 품질과 뛰어난 기능성을 인정받은 만큼 뉴욕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이번 미국 뉴욕 다카시마야 백화점 정식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 최다 구매 고객 10분께 8만원 상당의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닥터자르트(Dr.Jart+) 소개
닥터자르트(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019-9166-9497
팩스 3462-905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