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코리아, 직원 자녀 대상 ‘1일 구글 체험 프로그램’ 진행

뉴스 제공
구글코리아
2009-08-10 13:01
서울--(뉴스와이어)--구글코리아(대표 이원진, www.google.co.kr) 는 금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구글코리아 사무실에서 직원들의 유치원 및 초등학생 자녀 40 여 명을 대상으로 ‘1일 구글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방학을 맞은 자녀들이 부모님의 직장을 직접 방문,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구글 두들(Google Doodle) 디자인 경진대회, 구글 재팬 사무실과의 화상회의, 동영상 촬영 및 유튜브 업로드, 부모님과 함께하는 게임경기와 마술 쇼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구글코리아는 이번 행사 이외에도 평상시 직원들이 원하는 때에 가족과 함께 점심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직원 가족에게 점심 카페테리아를 개방하는 한편, 모유 수유실과 놀이공간 등을 마련하여 직원들의 가족 복지혜택을 증진시키는 홈퍼니(home+company)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구글코리아 개요
구글의 미션은 전 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구글은 검색, 지도, 지메일,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크롬, 유튜브 등의 서비스 및 플랫폼을 통해 수십억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의미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구글은 알파벳 주식회사의 자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google.co.kr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6323-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