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모듈러 스토리지 Hitachi AMS 2000시리즈에 혁신적인 기능 추가

2009-08-11 09:34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은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가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운영 효율성 및 성능, 신뢰성, 보안을 제공하고자, 모듈러 스토리지 Hitachi AMS2000시리즈에 대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부분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HDS 글로벌 채널을 총괄하는 마이크 월키(Mike Walkey) 부사장은 “Hitachi AMS2000시리즈는 다른 모듈러 스토리지 제품에 비해 월등한 운영 효율성 레벨을 구현하며, 복잡한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라며,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성능 강화로, HDS는 채널들에게 경쟁력 있는 스토리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을 입증했으며, 모듈러 스토리지의 기대치를 올렸다”고 설명했다.

히다치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일부인 AMS2000시리즈는 완벽하게 이중화된 액티브-액티브 컨트롤러 및 SAS 백플레인과 같은 최상급으로 향상된 기능을 구현하여, 가상화 서버 및 계층형 스토리지 환경에서 최대 구성 유연성을 가능하게 하였다. 새롭게 탑재한 성능과 함께 히다치는 혁신을 지속하고 고객들에게 최적의 운영 효율성 및 성능 제공에 집중하고 있다. AMS2000시리즈에 강화된 기능들은 다음과 같다

운영 효율성

· 고밀도 스토리지 확장 트레이(High Density Storage Expansion Tray)

표준 트레이 성능의 두 배 이상인 고밀도 스토리지 확장 트레이는 4U공간에 48드라이브 혹은 최대 48TB까지 설치하여 스토리지 업계 최고 신뢰성 및 가용성, 비용대비 성능을 제공한다. 데이터 급증이 지속됨에 따라, 고객들은 더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는데, 이에 대해 히다치는 비용 및 공간 절감을 위한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확장 트레이의 혜택은 콘텐츠 아카이빙 및 D2D 백업, NAS 통합 혹은 클라우드 컴퓨팅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이다. 이에 고객들은 시스템 관리 비용을 낮추면서 디스크 용적률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 있게 되었다.

· 히다치 다이내믹 프로비저닝(Hitachi Dynamic Provisioning) 소프트웨어

히다치 미드레인지 고객들에게 비용절감, 자동화된 성능 최적화, 손쉬운 프로비저닝과 같은 엔터프라이즈급 씬프로비저닝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올해 하반기부터 가능하다.

성능

· 8Gb/sec FC 호스트 포트

AMS2300 및 2500 시스템에 대한 연결 및 전송량을 극대화하기 위한 최신 HBA(Host Bus Adapters) 및 스위치를 지원했다. 고객들은 성능 향상은 물론이거니와 Tier 1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데이터 보호 강화, 증가한 비정형 데이터에 대한 향상된 관리 혜택까지 볼 수 있다. 이 기능은 올해 하반기부터 사용 가능하다.

신뢰성

· AMS 2500DC

통신업계에서 요구하는 NEBS, ETSI뿐만 아니라, DC 데이터센터의 가장 엄격한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하였다. AMS2500DC로 고객들은 전력 및 비용 절감을 인식할 수 있으며, 이는 곧 AC 전원 데이터센터보다 DC 전원 데이터센터가 전력을 효율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 NEBS레벨-3 컴플라이언트 스위치

AMS2500과 결합했을 때, HDS는 하나의 벤더로부터 완벽한 NEBS 컴플라이언트 SAN을 구현하며, 가상화 SAN기술을 통해 인프라 통합에 있어 가치 및 유연성, 민첩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결합은 24개의 4Gb/sec 전용 FC 포트를 통해 완벽한 FC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시스코의 MDS 9124 SAN스위치 기능과 풍부한 전력 통합하여 AC/DC 전원 설치를 지원한다.

보안

· 외부인증

고객들에게 기존 중앙집중식 인증 인프라(MS의 액티브 디렉토리, LDAP, 기타 등)를 활용하도록 하며, 스토리지 관리자에게 멀티팩터 인증 사용 권한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올해 하반기부터 사용 가능하다.

· CC인증(Common Criteria Certification)

기술 제품의 보안 실태를 평가하기 위해 정부 및 다른 보안 기관에 의해 사용된 ISO 표준(ISO/IEC15408)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현재 대기중인 인증은 고객들에게 진화하는 데이터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요구에 부합하기 위한 강력한 기반을 제공할 예정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AMS2000시리즈는 SPC-1 벤치마크에서 동급 최고 등급 획득 및 해외 스토리지 어워즈 수상을 통해 그 혁신성 및 우수한 성능을 이미 객관적으로 여러 번 입증한 바 있다”며 “이번 엔터프라이즈급 기능 추가로 고객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기여하는 한편, 한층 향상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앞으로도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선두입지를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
02-510-0308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02-6250-982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