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홈페이지 이벤트 시행

서울--(뉴스와이어)--차 시장 TOP 3 제품 ‘하늘보리’가 홈페이지(skybori.wjfood.co.kr)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승기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하늘보리’는 홈페이지 이벤트 역시 이승기의 주요 출연작인 ‘찬란한 유산’과 ‘1박2일’을 컨셉으로 기획했다는 점이 색다르다.

‘찬란한 순간 찍어보리’이벤트에서는 하늘보리와 함께한 사진을 공모한다. 최신형 넷북, 닌텐도 위핏, 에버랜드 이용권 등의 푸짐한 상품이 걸려있는 메인이벤트다. ‘1박 2일’을 닮은 재미난 아이디어의 이벤트들도 준비되어있다. 매 순간 랜덤으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미션’과 ‘복불복 이벤트1박2회’다. 특히 복불복 이벤트는 꽝을 포함한 여러 상품들이 적혀있는 룰렛을 돌리는 게임으로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인기다.

이승기와 함께하는 하늘보리 이벤트는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리뉴얼한 하늘보리 홈페이지에는 최고의 품절남 이승기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스틸컷과 월페이퍼 다운로드서비스와 광고현장스케치 영상도 준비되어있다.

웹사이트: http://www.wjfood.co.kr

연락처

웅진식품 마케팅본부 광고홍보팀
박경인 사원
02-3668-91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