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KT 제휴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현대차는 본격적인‘SHOW 현대차 모바일 서비스’가입자 모집을 위해 기존 블루멤버스 사이트(blu.hyundai.com) 및 전용상담센터(1588-5640) 외에 전국 1,500여 개소에 달하는 국내 최대 A/S 네트워크인 ‘블루핸즈’를 가입망으로 추가하여, 고객들이 ‘블루핸즈’ 직원들의 상세한 설명과 함께 더욱 손쉽게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삼성전자의 ‘연아의 햅틱’ 및 스카이 ‘오마주 폰’ 등 다양한 서비스 전용폰(내차사랑폰)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를 기념하여 현대차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먼저, 현대차는 ‘블루핸즈’와 ‘블루멤버스 사이트’를 통해 ‘SHOW 현대차 모바일 서비스’전용 핸드폰을 신규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권 주유상품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333명에게 100만원권 여행상품권(3명), 하이패스 단말기(30명), 문화상품권(3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차는‘SHOW 현대차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9월 13일까지 블루멤버스 사이트를 통해 ‘현대차 모바일 서비스 평가단’ 모집한다.
평가단으로 선정된 고객 100명은 ‘현대차 모바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후, 사
용 후기를 블루멤버스 사이트에 등록하면 3만원 무료통화권을 받게 되며, 그 중 우수 후기를 제출한 고객 5명은 TPEG 내비게이션을 제공 받는다.
현대자동차 양인석 CL사업부장은 “이번 A/S거점을 활용한 ‘현대차 모바일 서비스’ 유통망 확대는 고객의 차량관리에 대한 니즈가 발생하는 정비소에서 서비스 가입을 가능케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가치를 면밀히 파악하여 자동차와 관련된 생활 전반(Car Life)에 대한 서비스 발굴을 선도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KT 곽봉군 무선데이터사업본부장은 “KT와 현대차는 지난 6월 현대차 100만원 선할인 프로그램인 ‘내차마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후, 세계 최초 휴대폰 기반 진단/제어 서비스를 상용화 등 성공적인 제휴 관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IT와 자동차의 컨버전스 시장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SHOW 현대차 모바일 서비스’는 휴대폰을 이용한 차량 진단/제어 서비스로 차량과 휴대폰간 블루투스 통신을 통해 엔진과 엔진오일, 변속기 등의 이상 여부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차 키 없이 휴대폰으로 원격 문열림/잠금과 트렁크 열림/닫힘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운전자의 주행 습관을 분석하는 에코(ECO) 드라이빙 기능을 통해 경제운전 및 안전운전 점수, 평균속도 등의 통계 자료도 휴대폰을 통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가입고객은 휴대폰 화면을 통해 실시간 교통정보, 유가, 뉴스 등 유용한 컨텐츠와 현대차 멤버쉽 서비스인 BLU 멤버스의 다양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SHOW 현대차 모바일 서비스’는 월 3,500원으로 데이터 통화료, 정보이용료 등의 추가 비용없이 관련 컨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