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 휴먼토크 ‘내 마음의 고백’ 홍신자 편 방송

서울--(뉴스와이어)--KTV 한국정책방송원(원장 손형기)은 이 시대, 희미해져가는 ‘인정(人情)’의 의미를 되새기고, 국민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휴먼토크 ‘내 마음의 고백’을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영하고 있다. 이번 주는 ‘한국 최초의 전위 무용가’이자 ‘구도의 춤꾼’ 홍신자를 만나본다

20세기 한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이자 중국 국립무용원의 외국무용연구부장이자 무용평론가 우장핑이 선정한 이사도라 덩컨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동양 전통에 뿌리를 둔 서양 아방가르드 무용의 꽃’ 홍신자. 무용가로서 보낸 춤추듯 산 40여 년의 세월의 이야기와 진정한 자유를 알려준 소중한 딸에게 바치는 그녀의 아름다운 고백을 들어본다.

<바보사랑, 더 사랑하겠습니다>에서는 올해 결혼 30주년을 맞은 이효준·박신자 부부를 만나본다. 노숙자를 위한 무료급식을 하며 또 다른 사랑을 베풀며 나눔의 마음까지 닮아가는 두 부부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전한다.

한국정책방송KTV 개요
한국정책방송KTV는 정책정보 전문채널로서 국정전반에 대한 정보를 생행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특화된 정책 및 공공정보 프로그램을 케이블, 위성(151), 인터넷(www.ktv.go.kr) 등 3개 매체로 1일 20시간(06-02시) 동시 방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KTV는 경제부총리와 외교통상부장관 등 정부부처 장,차관 등 정례브리핑을 생중계함으로써 정부정책의 신속하고 정확한 전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tv.go.kr

연락처

한국정책방송원 기획편성과
김지나
02)3450-219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