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꾸러기, 신개념 워크북 ‘꾸꾸와 야야의 홈스쿨-생활습관 창의 놀이책’ 출판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09-08-13 09:07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전용 포털 야후! 꾸러기(http://kids.yahoo.co.kr)는 자체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콘텐츠 ‘꾸꾸와 야야의 생활 습관 놀이’를 아동출판 전문업체인 북마켓과 함께 재구성해 ‘꾸꾸와 야야의 홈스쿨-생활습관 창의 놀이책’으로 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꾸꾸와 야야의 홈스쿨-생활습관 창의 놀이책’은 3세에서 5세 유아의 성장 발달에 필요한 창의력, 공간지각력, 어휘력, 기억력, 수리력 등 5대 학습 영역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새로운 개념의 워크북이다.

특히 아이가 생활 속 습관과 예절을 스스로 체험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스티커 붙이기’, ‘색칠하기’, ‘만들기’ 등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학습 요소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총 2권으로 1편은 ‘인사하기’, ‘이닦기’, ‘응가하기’, ‘잘자기’, ‘위험한 물건조심하기’, 그리고 2편은 ‘사과하기’, ‘밥 먹기’, ‘손 씻기’, ‘정리 정돈하기’, ‘목욕하기’의 5가지 테마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매 테마마다 부모님을 위한 ‘도움말 코너’를 두어 부모님이 아이를 효과적으로 지도할 수 있도록 지침을 제공한다.

야후! 코리아 김대선 대표이사는 “야후! 꾸러기의 우수한 콘텐츠를 아이가 직접 만져보고, 색칠해 보면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놀이책을 출판하게 됐다”며 “생활습관놀이 동화책, 꾸러기 동요앨범CD 시리즈 등 지금까지 야후! 꾸러기가 선보인 콘텐츠들의 선전에 힘입어 앞으로도 오프라인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야후! 꾸러기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야후! 꾸러기는 올해 초 선보인 ‘꾸꾸와 야야의 생활습관놀이 동화책’ 4권이 약 2만부 이상이 판매되었으며, 지난 6월엔 또 다른 시리즈 4권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오프라인에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꾸꾸와 야야의 홈스쿨-생활습관 창의 놀이책’은 북마켓(www.bookmarket.co.kr) 사이트 혹은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유명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6,500원 / 각 권당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02-2185-2911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 AE
6370-33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