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그룹, SK임업과 신한카드 3사 제휴로 녹색성장 앞장

뉴스 제공
귀뚜라미보일러
2009-08-13 11:00
부천--(뉴스와이어)--귀뚜라미그룹(총괄대표 김규원 www.krb.co.kr)은 SK임업 및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국가 중심 정책사항인 ‘저탄소 녹색성장’에 적극 동참하기 위한 방안으로 ‘Reward GREEN 카드’를 발급하여 녹색연료를 에너지원으로 하는 펠릿보일러 보급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신한카드의 ‘Reward GREEN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은 펠릿보일러 구매금액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선 할인 제도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초기 비용 부담이 대폭 감소되었다.

특히, ‘Reward GREEN 카드’로 SK임업에서 공급하고 있는 고품질의 펠릿연료를 구매할 때 발생하는 10%의 포인트와 일반 신용 구매를 통해 적립되는 포인트로 48개월 간 장기적으로 선 할인 금액을 충당할 수 있다.

또한, 이미 펠릿보일러를 구매한 고객들은 연료 구입시 제공되는 10%의 포인트를 이용하여 누적된 포인트만으로도 펠릿연료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소 높은 가격으로 여겨졌던 연료의 가격이 하향 조정되는 것이어서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게 되었다.

회사 관계자는 “제품 가격의 50~70%를 지원하는 국가보조금으로 제품가격을 상당부분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도 상대적으로 고가인 점이 보급 활성화에 문제로 지적되었다”면서, “이번 3사 제휴를 통해 소비자는 초기 비용 부담이 감소한 만큼 녹색연료를 사용하는 펠릿보일러는 최상의 녹색상품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회사 관계자는 “초기 구매 비용에도 불구하고 상반기 펠릿보일러의 판매 실적이 1,000대를 넘어서게 된 것은 귀뚜라미보일러의 높은 품질과 브랜드 신뢰도가 높다는 것을 잘 보여준 사례이다”고 밝혔다.

문의 : 02-2600-9183 / 가격 : 400만원대(가정용 2만kcal/h, 설치비 제외)

웹사이트: http://www.krb.co.kr

연락처

귀뚜라미그룹 홍보팀
박도준
02-2600-9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