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제 3회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한국영화 메카 충무로에서, 올해 3회째를 맞이한 ‘서울충무로영화제 (이하CHIFFS)는 8월 24일 세종문화회관 개회식을 시작으로 9월 1일 국립극장 해오름 극장 폐회식까지 대한극장, 명동 CGV, 동대문 메가박스, 명보아트홀 등 충무로와 명동 일대의 주요 극장에서 전세계 40개국 214편의 엄선된 작품이 관객을 찾아간다.
도시바코리아는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작품을 일반에 선보이는 이번 국제영화제의 취지에 공감해 공식 후원 업체로 참가했다.
영화제 공식 후원 업체인 도시바코리아는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 시킨 자사의 노트북을 통해 이동이 많은 영화제 조직위와 스탭들의 중요 업무를 전방위 지원하게 된다고 밝혔다.
특히 영화제 기간 중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명동 중심가에 설치되는 ‘영화제 홍보 부스’ 내에 각종 소식 검색과 초정작 ‘뉘 블랑쉬’외 2편의 심야 영화 관람권 및 ‘무비팩’ 등 ‘기획 티켓’과 예매권 예약을 할 수 있는 도시바 노트북 체험 공간을 마련해 ‘CHIFFS’를 찾는 관람객의 편의를 돕게 된다.
홍보 부스 앞에선 도시바코리아에서 마련한 다채로운 거리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에 한해 영화제 예매권 및 더위를 식혀줄 부채와 음료수 등도 나눠준다.
또 ‘탐앤탐스’ 명동과 충무로점을 포함한 11개 매장에 도시바코리아가 올해 처음 선보인 3세대 프리미엄 미니노트북 ‘NB200’ 전시 부스를 설치해 고객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탐앤탐스’ 11개 매장에 설치되는 ‘NB200’ 제품은 방문 고객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투톤 비주얼 디자인과 최신 ‘잇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도시바의 대표적인 미니노트북의 차별화된 성능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도시바코리아 차인덕 사장은 “이번 ‘CHIFFS’ 공식 후원 업체 참여는 그간 자사가 추진해온 다양한 문화와 예술 지원 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라며 “향후 ‘서울충무로국제 영화제’ 스폰서십과 같은 문화 마케팅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계획”이라 전했다.
한편, ‘CHIFFS’가 부대행사로 주관하는 영화 속 영화제, 대학 영화인의 축제인 ‘충무로 오퍼스’의 폐막 시상품으로 도시바의 최신 노트북이 증정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oshiba.co.kr
연락처
도시바디지털미디어네트워크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
김규진 부장
02-3404-1282
홍보대행사 메타커뮤니케이션즈
대리 장대훈
02)566-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