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포베온센서 체험 사진전 8월17일 부터 충무로 CBL갤러리에서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특정 센서를 주제로 여는 사진 전시회로는 국내 처음”

사진전시회로는 보기 드물게 시그마 카메라에 장착된 포베온(Foveon)센서 체험 사진전이 8월17일 부터 충무로에서 열린다.

보통 사진들의 특정주제를 하나로 묶어 전시회를 하는 경우가 일반적인데 반해 프로사진가중 특정 센서를 주제로 전시회를 하는 경우는 이번 사진 전시회가 처음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전시회를 준비한 지용현 사진작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국제사진공모전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포토스쿨에서 사진강의를 해오고 있다.

지용현 사진작가는 “특정 이미지센서의 전시회를 하는 시도 자체도 생소한 모험이고 자칫 상업적으로도 보일 수 있어 망설였지만 사진계에 널리 퍼져 있는 사진에 대한 편견과 고정관념을 깨어주고 싶은 마음이 앞서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하였다.

전시회는 충무로 CBL갤러리(www.cbllensusa.com)에서 8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후원: 세기P&C(www.saeki.co.kr)
문의: 02-3668-3163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CBL갤러리: http://www.cbllensusa.com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