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마이베이비 ‘해외배송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9-08-13 10:44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유아식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해외에서도 일동후디스 유아식을 손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해외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

일동후디스 ‘해외배송 서비스’는 중국, 일본, 홍콩, 베트남 4개 국가를 대상으로 하며, 배송이 가능한 제품은 ‘프리미엄 산양분유’, ‘뉴클래스 퀸’, ‘트루맘 후레쉬’ 등 분유 3종과 ‘순유기농’, ‘유기농아기밀’, ‘하이키드’ 등 총 6종의 제품이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국제택배 EMS를 이용하여 실시간 배송추적조회가 가능해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다. 향후 기존 4개국 외에 동남아 지역 위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이비즈(e-biz)팀 김선호 팀장은 “중국 멜라민 분유 파동으로 인해 해외에 있는 엄마들의 한국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선호도가 높아졌다. 특히, 유아식 업계최초 로하스 어워드 수상 및 인증으로 주목 받은 일동후디스는 자사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해외배송 요청이 늘어나 ‘해외배송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해외배송 신청은 일동후디스 육아전문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를 통해 가능하며,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해외배송을 추천해주는 회원에게는 쇼핑몰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하는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거나 분유 1캔을 추가로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위즈컴
김윤경
02-563-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