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굿모닝 티켓’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09-08-13 10:55
서울--(뉴스와이어)--뮤지컬과 연극, 콘서트 등 모든 장르의 공연에 대해 할인, 초대, 경품 등 날마다 새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복한’ 서비스가 생겼다.

국내 최대 티켓예매 사이트 인터파크INT(ticket.interpark.com)는 공연 초대, 할인, 경품 증정 등 공연에 관한 다양한 혜택을 365일 매일 제공하는 ‘굿모닝 티켓’ 코너를 13일 개설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매일 오전 10시, 공연 할인 쿠폰 또는 초대 등 공연 혜택을 하나씩 제공하고 하루 동안만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새로운 공연으로 달라지기 때문에 ‘굿모닝 티켓’을 매일 확인하는 것 만으로도 보고 싶은 공연을 최고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공연을 공짜로 볼 수 있는 기회도 열려있다.

금주에는 13일 <볼쇼이 아이스 쇼> 40% 할인쿠폰을 시작으로 14일에는 뮤지컬 <돈주앙> 50% 할인쿠폰이 ‘굿모닝 티켓’ 코너에 올라간다. 평소 할인혜택이 없던 공연도 ‘굿모닝 티켓’에서 가장 높은 할인율로 만날 수 있고, 해당일 하루 동안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주말에도 공연 혜택은 계속된다. 15일 <조이 클래식> 5명 초대, 16일에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 2명 초대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차주에는 최근 인기가 높은 대형 공연들이 매일 특별한 혜택을 준비 중이다. 17일부터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5명(1인 2매) 초대, <클래지콰이 콘서트> 50% 할인쿠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50% 할인쿠폰, 김종국과 MC몽의 조인트 콘서트인 <브리즈 가든> 초대(4명, 1인 4매), 라이어 3탄 40% 할인쿠폰 차례대로 대기 중이다.

‘굿모닝 티켓’에 올라온 공연 초대에는 공연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고 추첨을 통해 공연티켓을 증정한다. 공연예매자나 비예매자 누구나 참여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터파크 마케팅팀의 오효진 팀장은, “공연예매시 최고 할인혜택과 무료 초대, 프로그램 OST 시디 경품증정 등 공연에 관한 다양한 서비스를 매일 제공함으로써 공연을 보다 즐겁게 접하고 예매단계에서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평소 할인이 없는 인기공연도 미리 확보해서 가장 높은 할인율로 하루 동안 제공하는 등 혜택이 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굿모닝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판매중인 모든 공연을 대상으로 하며 당일 제공되는 이벤트와 다음날 진행될 공연 이벤트를 미리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마케팅팀
김선경
02-3484-37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