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아태 및 일본, 2분기 견고한 고객 기반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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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09-08-17 09:39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SAP 아태 및 일본지역(이하 APJ)이 2009년 2분기에도 견고한 고객 기반을 유지하는 한편, 영업이익률(Operating Margin)이 상승했다고 발표했다.

비일반회계기준(Non-GAAP)으로 지난 2분기 SAP APJ는 전년 동기 대비 소프트웨어와 소프트웨어 관련 서비스를 포함한 매출(SSRS)이 9%, 전체 매출이 12% 각각 감소했지만 영업이익률은 오히려 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SAP 코리아는 전년 동기와 비교해 소프트웨어 매출이 66%, SSRS 매출이 25%, 전체 매출이 9% 신장하는 등 괄목한 성과를 보여줬다.

SAP APJ는 지난 2분기 공공 및 금융 업종과 함께 중견중소기업(SME) 분야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뒀다. 전 세계적으로는 지난 상반기 7,000개 이상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으며, 주문 가운데 17% 이상이 신규 고객에게서 발생했다. SAP는 고객들이 “클리어한 시각, 클리어한 사고, 클리어한 행동”을 통해 SAP 소프트웨어 투자에 대한 실질적인 혜택을 얻고 ‘베스트-런 비즈니스(Best-Run Business)’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제럴딘 맥브라이드(Geraldine McBride) SAP APJ 사장은 “고객의 요구에 긴밀하고 민첩하게 대응함으로써 SAP APJ는 2분기에도 견고한 실적과 함께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었다”라며, “지난 상반기 SAP APJ는 2,000개 이상의 신규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시장 리더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AP에 대하여

SAP는 전세계를 선도하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기업의 규모와 25개 이상의 산업별 특성을 적용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전세계 120여 개국의 89,000여 개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SAP는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 및 뉴욕증권거래소(NYSE)를 비롯한 여러 거래소에 “SAP”라는 심벌로 상장되어 있다. (상세 정보: www.sap.com/korea)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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